웹툰 드라마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실물 이혼 남편 인스타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이슈

웹툰 드라마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실물 이혼 남편 인스타

by 브레드 미장원 2020. 11. 12.
반응형

그동안 드라마 써치와 함께 본방사수하며 즐겨보던 구미호뎐도 어느새 후반부를 향하고 있습니다.
tvN 드라마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만한 소재의 작품들을 많이 제작하는 것 같습니다.

12월부터 구미호뎐 후속작으로 방영될 예정인 여신강림은 이미 많이 알려졌듯 야옹이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작가의 야옹이라는 이름이 낯선 사람도 있겠지만, 원작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는 작품 만큼이나 실물과 미모 때문에 이미 널리 알려진 인물이며, 구체적인 얘기는 프로필과 함께 아래에서 언급하겠습니다.

 

 
구미호뎐의 후속으로 tvN 수목드라마로 방영 예정인 여신강림은 단행본으로 출간될만큼 많은 인기를 얻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쌩얼을 죽어도 들키기 싫은 메이크오버 여신 주인공 임주경 역의 문가영이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 역의 차은우를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입니다.

 
현재까지 이 드라마는 촬영중으로 알려져있으며, 작품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이 많은 만큼 코로나가 기승인 요즘에 최근 촬영 현장에서 에피소드도 있었습니다.

11월6일에 있었던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코로나19 밀접 접촉자가 발생해서 드라마 스태프와 출연진에게 7일 예정된 촬영을 취소한다고 통보까지 했지만, 해당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결과가 음성으로 확인되면서 예정대로 그 다음날 7일 촬영이 다시 재개되는 해프닝도 있었습니다.

방영까지 한달 남짓 남은 상황에서 지금쯤이면 편집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감안한다면, 드라마 촬영은 거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봉 예정인 드라마 얘기는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여신강림의 원작 야옹이 웹툰 작가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뒤늦게 그녀의 우월한 미모를 공개한 이후에 평소 연예계 소식과 이슈 인물에 둔감한 저에게도 알려질 정도로 일상이 모델이라는 말이 어울릴만큼 이미 인터넷과 SNS상에서는 많은 화제를 모았던 유명인으로 아마도 이 드라마가 방영될 시기쯤에는 또다시 야옹이 작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평소 야옹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며 2018년에 데뷔한 인기 웹툰 작가로 1991년생의 본명은 김나영 입니다.

야옹이 작가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70cm의 훤칠한 키에 52kg의 모델처럼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그에 걸맞는 실력까지 겸비했으며 거기다가 마치 여신강림속의 주인공이 웹툰을 뚫고 나온듯한 보정이 필요없는 실물까지 부족함은 찾아보기도 힘든 말 그대로 엄친아 같은 인물입니다.

한국애니메이션 고등학교를 졸업후에 계원예술대학교 애니메이션과 학사과정을 마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연재중인 그녀의 인기 웹툰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고생이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으로 거듭난다는 내용의 학원 로맨스물로 화요 웹툰 조회수 1위를 기록할만큼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과거 여신강림 웹툰 연재 1주년을 맞아서 작가의 실물을 공개했었는데 우월함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미모로 현재까지 그녀의 인스타는 연일 이슈에 오르며, 그녀의 결혼과 이혼 여부등 사적인 부분까지 관심을 받았습니다.

구미호뎐 후속으로 방영될 웹툰 드라마 여신강림의 여주인공이 실제 야옹이 작가의 실물에서 비슷한 이미지를 느낄수있어서 그녀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졌으며, 그녀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meow91_입니다.

 

그동안 그녀의 인스타에서 공개한 영상들을 살펴보면 우월한 몸매와 미모 때문에 마치 모델인지 작가인지 한번쯤 의심하게 될만큼 연예인 못지않은 비쥬얼을 보유하였습니다.

평소 야옹이 작가의 실물 사진들을 부정하고 그녀의 사기같은 우월한 몸매를 질투해서 골반수술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에게 그에 따른 인증이라도 하듯 골반 엑스레이 사진을 공개한 그녀의 인스타그램이 화제가 된적도 있습니다.


과거 야옹이 작가는 다소 이른 나이에 결혼한 유부녀로 밝혀져서 화제였으며, 한때 그녀가 유부녀라는 사실 때문에 남편에 대한 관심도 많았는데 당시 그녀의 남편은 법조계에서 종사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그런 소식이 알려진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녀의 이혼 사실도 밝혀서 화제가 된적도 있는데요.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런 류의 질문이 너무 많이 받아서 힘들다면서 앞으로는 안할것이고 평생 엄마 아빠랑 살 것이고 혼자가 제일 좋다”라고 이혼후 그녀의 심정을 밝히면서 “이제 이런 질문에 답하지 않겠다"며 더이상 남편에 대한 언급을 자제해달라는 메세지도 남겼습니다.

 
과거 야옹이 작가의 남편에 대한 관심도 높았을 당시에 성폭행범이라는 악성 루머가 퍼졌을때에도 허위사실 유포로 본인의 명예 훼손에 해당되기도 한다면서 본인의 작품에 대해서 이런저런 의견으로 자유롭게 토론하는 것은 괜찮지만 사적인 영역에 대해 사실무근으로 도를 넘은 발언을 하는 경우에는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한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새야옹카 인도 소식을 알릴 당시 차량 출시가격으로 약 1억7천만원 상당하는 포르쉐 911 카레라 4S를 인도받은 사실을 본인의 인스타에 공개했을때 어느 네티즌은 "만화로 돈 많이 버신 건가요? 아니면 이혼 후 위자료?"라며 비꼬는 듯한 의견을 남기자, 야옹이 작가는 "제가 돈을 잘 버는 게 납득이 안되나 봐요? 성별을 떠나서 어느 분야든 노력하면 돈 잘 벌수 있으니 이딴 디엠 보낼 시간에 노오력 하세요! 화이팅!" 이라는 사이다성 발언의 답장으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실력과 미모를 모두 겸비한 실물 또한 여신강림의 주인공과 잘 어울리는 야옹이 작가에게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앞으로 기쁜 소식만을 전해지기를 기대하며, 구미호뎐 후속작 여신강림 드라마도 어떤 모습으로 선보여질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최근 tvN채널에서 12월2일 저녁 8시40분에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을 통해서 야옹이 작가의 등장 화면이 공개되었으며 개인적으로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주 유키즈 본방 사수하실 분들은 참고하십시요.

반응형

댓글